회원가입 | 기사쓰기 | 전체기사보기
교육 복지 여성 사건/사고 사회일반 행정 의정 정치일반 농업 생활경제 지역경제 경제일반 공연전시 생활정보 스포츠 문화일반 동정 경산사람 미담 독자마당 칼럼 사설 만평 시큰둥만화 시민기자 임당발굴 30주년 특별기획 경산미래농업, 해답을 찾다 지난 기획특집 바람직한 역사공원 조성 모델을 찾아서 도농교류, 농촌체험관광 지역살리는 협동조합 재래시장 탐방기 그림 그리는 의사 임종식의 경산이야기 지상인문학강의 경산인물열전 현방탐방 구술로 푸는 경산 100년사 일본 생협 슬로카페를 가다 현장탐방 경산 대표음식 특집 지역소식 경산 도시건축의 생애사 이제는 탈핵이다! 독서감상문대회 천작가의 it book, it movie 카드뉴스 쏙쏙뉴스 계남마을 시인의 농사편지
최종편집:2018-08-13 오전 10:40:45
경산신문

 

반곡지 복사꽃축제, 작지만 실속 있다
반곡지 복사꽃길 걷기, 경산 대표하는 효자..
경산신문사가 주최하는 반곡지&복사꽃길걷기대회가 고령대가야축제, 평창효석문화제, 무주 반딧불이축제 등 전국 유수의 축제보다 재미있고, 재방문 추천의사가 높다는 석사학위논문이 발표됐다.

남매공원 내 불법개농장 늑장대처
경산시 단속 미루는 동안 개 십수 마리 처분 신고자,..
경산시보건소 옆 남매근린공원 부지 내 불법 개사육장이 경찰에 고발됐다. 시는 지난 1일 신모 씨가 운영하는 개사육장을 무허가 생산 및 판매혐의로 경찰에 고발했다고 밝혔다. 시 .. 
폭염 장기화, 피해 줄이기 안간힘
도지사·기상청장 경산 방문
기록적인 폭염이 장기간 지속될 것을 예상해 경산시가 폭염 피해 최소화에 총력을 기울이기로 했다. 시는 각 분야별로 폭염 대응 세부 대 책을 수립, 폭염 장기화에 따른 폭염 상 .. 
남성초, 필리핀 국제학교 방문  
하양초, 테이블 인형극 ‘괴물 신드롬’ 관람  
옥곡초, 배드민턴 우승·피구 준우승  
카드뉴스 쏙쏙뉴스
전국최초 이발테마관 생겼다
전국최초로 이발을 테마로 한 박물관이 서상길에 문을 열었다. 
'이것부터 어떻게 안 될까요?' 
천작가 it book, it movie
‘은근함과 넌지시의 위력’ [넛지..
#산골 마을에는 전기가 없었으니 냉장고도 없었다. 여름철 점심 반찬은 대개 상했을 염려가 없는 묵은지나, 금방 딴 풋고추나 오.. 
제3회 삼성현백일장 및 미술대회 시상식  
치매보듬마을 복사꽃 벽화그리기  
수필부문 이만희 가작  
역사적 진실을 간직하고 있는 현장, 그리고…  
남산면지보협-상대온천, 목욕권 후원협약 체결
남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정인숙)는 지난 26일 상대온천관광호 텔과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쾌적한 노 후 생활을 위해 상호 협력하는 것을 목 적으로 후원협약을 체결했다. .. 
한국형 테크노파크, 우즈베키스탄 수출
산업발전과 중소기업 성장을 위한 플랫폼 구축전략 전..
(재)경북테크노파크(원장 이재훈)는 지난 13일 우즈베키스탄의 수도인 타슈켄트를 방문해 한국형 테크노파크 모델을 소개했다고 밝혔다. 우즈벡 혁신 개발부 이브로킴 압둘라모노브 .. 
경산 40.5도 전국에서 가장 더웠다
26일 하양관측기 40.5도, 역대급 폭염 16일째 가마솥 ..
경산이 폭염도시라는 불명예를 언제까지 달고 있을 것인가? 지난 26일 하양읍에 위치한 기상청의 자동기상관측장비가 40.5도를 기록했다. 2년 전인 16년 8월 12일 40.3도를 기.. 
경산사람
‘자동차 판매명장’최성덕 씨
대학 졸업 후 현대자동차에 입사, 고향인 경산지점에서만 30년 넘게 근무하면서 누적판매 2000대를 돌파해 판매명장에 오른 최성덕(57세, 사진) 부장을 이주일의 경산사람.. 
동영상뉴스  

[경산신문TV]평산동 공공주택단지 지정취소 요구

[경산신문TV]경산시, 저수지 활용 아시아 도시경관상 수상

경산 도시건축의 생애사
삼북동 193-1번지 가옥
‘경산읍성의 근대한옥’의 마지막 순서로 이번 글에서는 부제를 붙여보고자 한다.  
삼북동 240번지 가옥
많은 도시에서 원도심의 도시문화를 발굴하여 재생을 통한 도시자원으로 개발하고 활용하는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포토뉴스 / 만평
경산신문 추천사이트
인사말 연혁 사업영역 조직도 편집위원회 편집규약 윤리강령 윤리실천 요강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광고/구독안내
상호: 경산신문 / 사업자등록번호: 515-81-03551/ 주소: 경상북도 경산시 경안로 173(중방동) 2층 경산신문사 / 발행인.편집인: 최승호
mail: gsinews@gsinews.com / Tel: 053)815-6767 / Fax : 053)811-7889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다-1002호 / 등록일 : 2010.12.06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함 / 청소년보호책임자 : 최승호